얼마전에 짝사랑 포기하는법을 알려드렸었죠?

짝사랑 포기하는법 ☞ 링크★

오늘은 얼마전에 접하게된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이라고 다들 아시나요?

페이스북에서 시작을 하여 유튜브에도 동영상이 업데이트 되고 있어요

요즘 연애 호르몬이 엄청 생성되는 저에게 소소한 재미를 주고 있어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1은 21부작으로 매 회차마다 에피소드가 다르고
시즌2는 23부작으로 하나의 큰 줄거리를 타고 연계가 되어 더욱 재미가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2를 재밋게 보고 있어요

짝사랑을 전지적 작가 시점으로 표현한 웹 드라마!
지적 작가 시점이란 작가가 등장인물의 행동과 태도는 물론 그의 내면세계까지도 분석 설명하며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방식이며 작가가 소설 속의 인물의 내면세계와 외부 세계를 모두 관장하며, 작가의 입장에서 인물의 행동과 심리 상태를 해석하기도 한다. 서술의 각도를 자유롭게 이동시켜서 인생의 총체적인 모습을 다각적으로 그려 나갈 수 있는 서술 방식이다.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2의 줄거리는 서로가 서로를 짝사랑하는 네명의 남녀를 풀어낸 이야기에요

완전 얽히고 얽혀있어요 ㅋㅋ
엄청 엄청 재미있다는 사실!!!
짝사랑 한번쯤 해보셨다면 격한 공감이 되실꺼에요 (나만 그런가..?)

시즌2 19화에서 눈물이 또르륵...

여기까지 등장인물을 소개 했습니다

배우분들 전부 인기가 엄청 많으시구요 저는 여기서 남자배우는 조기성씨 그리고 여자 배우는 양혜지씨의 팬이에요!!

완전 대박 매력!!! 오천원밖에 없는데에...

시즌 2를 보고 뻑가서 바로 인스타 팔로워했습니다 ㅋㅋ
혜지씨의 팔로워..16.6k..ㄷㄷ 어마어마하군요

아마...여러분들도 빠지실꺼라고 예상 하기에 인스타 아이디도 같이 올려 놓을께요 ㅋㅋ

유튜브와 페이스북에는 콕TV라는 채널에 업로드가 됩니다~

https://youtu.be/8NdU5QP_8B0 ☞ 저의 마음을 공감시키고 먼지가 들어갔는지 눈에서 또르륵 눈물이 나온 19화를 링크로 올려 놓을께요!

연애세포가 죽어가시거나 생성되기 시작하시는 분들!!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을 보며 짝사랑의 이성에게 한발짜국 더 다가가 보세요~

짝사랑이 아닌 서로가 행복하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