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며칠 전에 길드전에 관하여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ver1에서 잘못 알려드린 정보와 새로운 정보들이 있어서 새로 ver2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길드전 공략 ver.1 링크]

2018/01/30 - [행복한 일상/오버히트] - 오버히트 길드전 공략 【덱 조합 • 포메이션 • 보상 • 팀 편성 • 기여도】



「적 진형 정보」- 수정 사항 -



「토큰 색의 의미」
전장에 들어가시면 아군과 적 유저마다 메달이 보일 텐데 적군의 메달 의미를 정리하자면 이겼을 때 금(본진) +10점, 은(후방) +7점, 동(측면) +6점, 구리(선봉) +5점 이렇게 분류가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토큰의 유무」

자신의 토큰이 없다면 방어 3번을 실패한 것이고 토큰이 남아 있고 점수가 올랐다면 방어 성공을 한 것입니다.


「진영 배치는 어떻게 되는가?」
진영 배치는 기여도순으로 본진부터 선봉까지 배치가 되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중간에 길드에 들어오지 않는 이상 강한 유저 순대로 배치가 된다고도 봐야 합니다.

「적 진영의 상대 고르기 tip
강한 유저가 상대방 진영 강한 유저의 메달을 뺏어줘야 하겠죠?

그럴리는 없겠지만...
● 길드의 강한 유저는 승점 상관없이 적 길드의 약한 유저의 토큰을 뺏어버리면 같은 길드의 약한 유저들은 상대할 유저가 없어서 승점을 얻지 못하고 오히려 적팀에게 승점 5점을 추가시켜주게 됩니다.
● 호기심과 호승지심으로 인하여 자신보다 강한 유저에게 싸움을 걸어서 패배하게 되면 적 길드에게 승점을 주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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