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를 해드릴 모바일 게임은 넥슨의 신작 게임

오버히트 간단한 게임 소약간의 초보 팁 입니다.

참고 : 영웅 추천 문단은 조금 밑에 있습니다~

「오버히트는 어떤 게임인가?」

오버히트는 턴제 게임이며 수집형 게임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유사 게임은 엄청 많은데 대표적으로 뽑자면
음... 넷마블의 세븐나이츠를 예로 들 수 있겠네요~

세븐나이츠 캐릭터들은 아기자기하다면 오버히트의 캐릭터는 생동감이 있고 더 화려하다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스킬 액션 영상 ]


「오버히트 선별 영웅 추천」

초반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선별 소환이라는 콘텐츠가 짱~하고 하나 뜹니다!

무료 선별영웅이란? 무료로 소환을 하게 해주며 소환을 하고 뽑기 결과를 본 후에 마음에 들지 않으면 재뽑기를 하여 선택을 하는 신선한 콘텐츠 입니다. (단, 최초 1회)

9명의 영웅급 캐릭터 중 한명을 보고 가지고 싶은 캐릭터가 나오면 뽑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1. [리무]

캐릭터도 이쁘면서 스킬 영상도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cc 빙결(확률) 스킬을 가지고 있어서 모험이나 결투장 유용하다고 저는 생각하며 사람들도 추천하더라구요.


2. [스토나]

제가 선택한 스토나!!
캐릭터도 완전 이쁘고 날렵하게 생겼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워요
스킬은 고정데미지가 들어가는 두번째 스킬로 인하여 초반 스토리 진행이 매끄럽게 쉽습니다~


3. [헤스티아]

헤스티아의 스킬 영상도 좀 과하게 엄청나긴 하지만 좋습니다~ ㅋㅋ
영상이 아주 좋아요!!
헤스티아는 쌘 데미지와 광역기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4. [다프네]

지원형 영웅인 다프네도 쓸만합니다 아니 좋아요 실드에 힐에 충분히 좋습니다.

단, 7일 이벤트가 끝나고 나서요!
(개인적인 차이로 다프네를 고르시는 유저도 물론 있습니다.)


바로 밑의 설명을 봐주셨으면 합니다. 게임을 진행하다 보니 생각이 완전히 바뀌었어요!!!



수정 : 제대로 된 힐가 없는 저의 덱으로는 모험도 결투장도 많이 버겁습니다.


다프네? 고르세요 제가 봐서는 무조건 다프네입니다....

게임을 진행을 하면서 300뽑기로 지원형을 뽑을 능력과 운이 되신다면 딜러를 추천드립니다.

딜러 진영이 완전 빡빡하게 바쳐주고 cc가 넘쳐나는게 아니라면 좋은 지원형 영웅은 꼭 필요하다고 보여집니다.!

 

- 포스팅이 올라가는 시점은 5일차가 될 것이며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만한 게임이라고 보여져요!

위 사진은 7일간의 원정 이벤트 보상 입니다.

프레이는 대상을 살리고 힐하고 뭐 좋다고 합니다.. (얻어봐야 알지만..)

위의 영웅들을 제외 하고는 딱히 추천을 드리지 않습니다.

cc스킬이 없고 데미지가 낮은 영을들을 뽑을 만큼 좋은 영웅을 제외를 할 필요가 없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