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7집 널 너무 사랑해서

- 뮤비, 듣기, 가사, 자동재생 -

 

 

mc몽은 군대를 면제받기 위해 어금니를 발치하여 한동안 난리가 났습니다.

그렇게 가수활동을 하지 않았죠

 

1박 2일 시즌1과 많은 활동으로 인기반열에 올라 엄청 잘 나가다가

한번의 실수와 의혹으로 인하여 폭삭 망해버린 MC몽...

 

하지만 그 MC몽이 이번에 7집 앨범을 내며 돌아왔습니다

 

MC몽이 활동을 하지 않으며 '이단옆차기'라는 작곡가로 활동도 하였으나

직접 활동한것은 아주 오랜만입니다.

 

 

MC몽은 앨범을 발표하고 공식적인 활동은 하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

 

군대 면제로 인하여 이미지가 떨어졌으나..

노래만은 기가막히게 잘 만드는 MC몽 정말 아쉽네요 ㅠㅠ

 

 

MC몽 널 너무 사랑해서 뮤비의 나오는 여자분은

 

아주 유명하고 요즘 핫하신 분입니다

 

"이선빈"이라고 OCN의 '31사기동대'라는 드라마에 출연을 했고

최근 "나 혼자 산다"에도 출연을 해서 만능 여배우라는 타이틀을 달았어요.

이번에 뮤비 '널 너무 사랑해서' 출연을 하면서

이선빈양도 인터넷상에서 약간의 악플들이 달렸습니다.

 

제가 또 팬이라서... 뮤비를 자주 보는데 이선빈 누나의 악플이 달려서...

댓글들은 별로 보기 싫더라구요.

 

현재 제가 쓰고 있는 배경화면입니다.

아주...아주 이쁘시죠 ㅎㅎ


 

" 널 너무 사랑해서 가사"